일반개인회원입니다.
회원가입시 주민번호를 등록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발행을 원하시는 일반/법인기업이 대상입니다.
모든 제품에 부가세(VAT) 적용으로 거래내역을 월말까지 마감하여 매월 초부터
세금계산서 발행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 이전에 사업자번호와 사업장정보등을 필히 확인 후 발행 신청 바랍니다.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엘세븐(전자상거래 사업자)이 운영하는 사이트(이하“투프린트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투프린트몰”은 투프린트몰이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투프린트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투프린트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투프린트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투프린트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투프린트몰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투프린트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투프린트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투프린트몰 의 초기 서비스 화면 (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투프린트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은 투프린트몰의 주요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여 이용자의 이해를 구합니다.
③ 투프린트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투프린트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투프린트몰 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공지합니다.
⑤ 투프린트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투프린트몰에 송신하여 투프린트몰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투프린트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납품
3. 기타 투프린트몰이 정하는 업무
② 투프린트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투프린트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투프린트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투프린트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투프린트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투프린트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투프린트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투프린트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투프린트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투프린트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투프린트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투프린트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투프린트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투프린트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투프린트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투프린트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투프린트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투프린트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투프린트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투프린트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투프린트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투프린트몰 가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투프린트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투프린트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투프린트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투프린트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투프린트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투프린트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투프린트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투프린트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투프린트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투프린트몰 이용자는 투프린트몰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투프린트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이 가능하도록 제공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투프린트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① 주문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투프린트몰의 디자인 시안 및 편집, 인쇄 주문은 결제 확인 후 진행 됩니다
2. 입금확인이 안 될 경우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간혹 가입고객님의 입금확인 미비(입금은행, 입금자명의 오류)로 보류 및 누락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입금상의 문제가 발생 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규격 이외의 모든 제품에 가격이 추가됩니다.
4. 진행 중인 제품을 취소하시는 경우 제작공정 진행여부에 따라 주문 취소가 이루어지며 취소 불가한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취소요청 시 접수 담당자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 및 기타접수 시 의뢰사(주문자)명, 전화번호, 입금은행, 입금액, 입금자명이 일치되지 않을 경우 미납으로 처리될 소지와 함께 인쇄 작업이 진행되지 않아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
2.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모든 작업물은 작업 유의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에 맞지 않는 작업물의 오류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디자인 주문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안은 결제 확인 후 1일~3일 정도 소요되며, 페이지수 와 자료의 양, 난이도에 따라 그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디자인 편집 비용은 시안 1개에 해당하며, 고객 변심에 따라 또 다른 시안을 원하실 경우 디자인 비용이 추가 발생합니다.
3. 시안 확인 및 교정은 SMS 혹은 메일 안내 후, 투프린트 홈페이지 [시안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인쇄 주문 시 인쇄 불가한 jpg파일,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등의 문서프로그램을 이용한 데이터는 디자인비용이 추가 발생합니다.
5. 로고이미지를 별도로 복원 요청하는 경우(기존jpg파일을 일러스트 원본으로 복원 시)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6. 투프린트에서 제공되는 이미지 및 일러스트는 별도의 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이미지 사이트와 공유되며, 디자인 편집된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투프린트에 있습니다.
7. 투프린트에서 제작된 인쇄물의 고객님 사용권한은 납품한 인쇄물에 한하며, 다른 용도로의 이용을 금합니다.
8. 투프린트 샘플을 다른 용도로 무단 도용 및 표절 시 저작권법에 의한 민, 형사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9. 투프린트에서 제작하지 않은 제품 중 디자인 편집을 원하는 경우에도 별도의 계약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파일 주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일 주문의 데이터는 전문 편집 프로그램인 illustrator, Photoshop, Quark를 사용하여 작업한 파일에 한합니다.
2. 인쇄만 의뢰하는 파일 주문의 경우, 투프린트에서 글씨크기, 색상, 오탈자 등의 교정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단, 인쇄불량이 될 요지가 있을 시(작업 요건을 지키지 않거나 투명도, 마스크 등의 효과가 적용된 파일, 서체 Outline이 안된 파일, RGB데이터 등)는 데이터 확인 후 파일의 재접수를 요청드립니다. (작업 전 유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3. 파일 주문 시는 투프린트에서 제공하는 샘플이나 이미지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4. 파일을 다시 첨부해야 할 경우에는 1588-4654로 전화주시거나 1:1게시판,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⑤ 재주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투프린트에서 1회 이상 주문하신 고객님께 해당되며 수정 없이 재인쇄하는 주문입니다.
단, 투프린트에 기존 1회 이상 주문이라도 다른 내용으로 제작하거나, 사이즈가 바뀌는 제작물은 디자인 주문으로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만약 명함을 제작한 후, 기존 디자인으로 봉투나 스티커를 제작해야 한다면 각각의 사양과 사이즈가 다르므로, 디자인을 다시 재편집해야 합니다. 따라서 디자인 주문으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⑥ 수정 주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투프린트에서 1회 이상 주문하신 고객님께 해당되며, 같은 디자인과 같은 제품에 텍스트 원고만 수정해 인쇄하는 주문입니다.
2. 수정 주문 시 색상을 많이 바꿔야 하는 경우, 레이아웃이 변동될 경우, 원고 내용이 완전히 바뀌어야 하는 경우는 디자인 주문으로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예 : 명함의 경우 뒷면에 약도를 추가하려거나, 쿠폰 형식으로 바꾸려 하시는 등 변화가 많은 경우)
3. 투프린트에 주문한 제작물의 원고만 사용하고 디자인을 바꿔 주문하실려면 디자인주문으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4. 수정 주문 시 [주문 바로 가기]에서 주문하시면 더욱 빠르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⑦ 색상 및 인쇄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칼라모드는 반드시 CMYK 모드로 작업하여야 하며 별색(PANTONE, DIC칼라 등), RGB 모드로 작업하면 강제 분판되어 원하시는 색상과 인쇄 후 색상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출력 시 오류 발생으로 이미지 일부가 원본과는 다르게 인쇄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2. 일반적인 프린트 인쇄물(잉크젯, CLC)과 화면상에서 보이는 색상은 실제 옵셋인쇄물의 색상과 차이가 있으며, 서로 색상 표현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색상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작업 시 +10의 색상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4. 진한 색상의 인쇄물의 경우에는 뒷묻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쇄물 색상이 진하여 뒷묻음이 발생한 경우에는 클레임 처리가 불가합니다.
5. 검정글씨의 경우에는 K100 사용을 권장합니다. CMYK 혼합 색상인 경우에는 핀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먹 100%로 인쇄할 경우 실제 인쇄물은 먹 95~90% 정도로 보이게 됩니다. 진한 먹 색상의 인쇄물을 원하는 경우에는 C20, M20, Y20, K100의 색상배합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먹 100%의 색상값으로 인쇄 후 색감에 대한 클레임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7. 흰색은 인쇄되지 않습니다. 인쇄는 CMYK로 인쇄하기 때문에 흰색으로 작업하면 인쇄가 안되어 원단색이 나오게 됩니다.
8. 독판으로 인쇄를 의뢰하실 경우에도 교정지(색견본)를 첨부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컬러가 고객이 원하시는 색상이 아닌 다른 색상으로 나올 수도 있습니다. 종이 지질에 의하여 색상차이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동일 데이터로 반복 및 인쇄매수가 다른 제품을 인쇄할 경우에도 매번 색상의 차이는 발생 할 수 있습니다.
10. 양면 인쇄일 경우 앞, 뒷면의 색상 차이가 있으며 또한 지질의 종류 및 인쇄기종, 잉크의 종류, 하리꼬미의 배열에 따라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코팅 명함인 경우 베다가 너무 진하면 기포가 생기며, 비코팅인 경우 뒤 묻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12. 후가공의 재단작업의 경우 1~2m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오차를 감안하여 재단선 안쪽으로 2~3mm 여백을 두고 디자인 해야 합니다. 재단밀림으로 사방 상하좌우 여백이 동일하게 나와야 하는 디자인인 경우 동일한 재단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3. 검정색이 아니더라도 색상 값이 300%가 넘는 경우 묻음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색상 값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14.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작업가이드] 사항에 있는 내용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투프린트몰 업무 특성상 입금확인 후 최종 계약이 성립되며, 미입금으로 인한 제작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투프린트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해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투프린트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투프린트몰의 승낙의 의사 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투프린트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투프린트몰은 이용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방문 결제
6. 마일리지 등 투프린트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투프린트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투프린트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 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투프린트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과 공급 및 진행 상황에 대해 이용자의 통신수단(예, E-mail, 유선전화, 휴대전화 등)을 이용하여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 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투프린트몰은 이용자의 요청에 대해 제작 전(미입금) 건에 대해서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지만 제작 중(시안작업, 교정 및 인쇄 진행 중)인 건에 대해서는 변경 및 취소를 일부 제한합니다.
③ 제작중인 건과 배송완료 건에 대한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은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투프린트몰은 업무 특성상 공급일자가 일정하지 않으며 별도의 약정일자가 있는 경우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때 이용자와 협의 하에 변경 및 조정이 가능합니다.
② 배송은 일반적으로 택배로 보내지며, 배송 수단별 소요기간과 배송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소요기간은 출고일 익일을 기준으로 하며 공휴일 및 불가항력적인 사유(천재지변, 명절연휴 등) 발생 시 그 해당 기간 동안은 배송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또 배송료는 현재(04.04) 기준이며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택배
- 소요기간 : 1~2일 소요, 도서 산간지방 2~3일
- 배송료 : 선불 2,500원(명함기준), 부피, 무게에 따라 요금 차이가 발생합니다. (예 : 전단 5,000원~7,000원/1박스) 도서 산간 지역 (예, 제주도, 울릉도, 기타 섬지역 등), 해외배송(EMS)은 지역과 무게에 따라 배송 요금이 변동됩니다. 부피, 무게 및 제품의 종류가 다를 경우, 인쇄량이 많은 제품의 경우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 퀵, 해외배송, 다마스 배송, 화물 배송 등은 해당 업체 요금에 따라 결제하셔야 하며, 해당 업체 요금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퀵서비스
- 소요기간 : 수도권 당일배송 - 배송료 : 서비스업체의 규정에 따름
3) 해외배송
- 해외 배송의 경우, 인쇄 후 무게를 달아 배송 금액이 책정되므로 이메일 혹은 1:1 게시판에 배송비용을 별도로 알려드립니다.
4)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기타 수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초과 배송료의 경우 이용자 부담으로 합니다.
5) 직배송을 제외한 위탁배송(택배, 퀵, 화물, EMS 등)의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은 해당 업체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③ 배송물의 멸실, 훼손 등 배송도중 발생하는 문제는 택배서비스 업체에 최종 책임이 있습니다.

제14조(환급)

투프린트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1주일 이내에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투프린트몰 업무 특성상 청약철회를 인쇄 진행 전으로 제한하며 이용자의 사정상으로 부득이하게 청약철회를 할 경우 제작 단계까지의 비용(예, 디자인 비)은 환급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1. 디자인 주문일 경우, 결제 하기 전 디자인 작업이 진행되기 전에 주문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디자인시안]을 보신 후,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디자인 편집비용을 제외한 인쇄비와 택배지 등만 환불 가능합니다.
2. 인쇄만 주문하실 경우에는 인쇄 진행[인쇄중]이 되기 전에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3. 모든 주문은 주문 완료 후, 고객님께서 삭제하실 수 없으므로, 투프린트 고객센터(1588-465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4. 카드 결제 시 주문취소는 당일 취소할 경우에 한해 결제 금액 전액을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후 다음 날 주문 취소 시 수수료를 제한 차액이 고객 요청의 통장으로 환불 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투프린트는 작은 인쇄물이라도 소중히 여겨 최상의 제품을 납품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만약 인쇄물이 불량으로 납품되었을 경우 투프린트의 귀책사유로 판단되면 100% 재생산을 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3mm 이상의 재단 불량, 후가공 불량, 인쇄 진행 실수로 주문 사양과 상이한 인쇄물 납품 시 등) 단, 인쇄물이 납품된 후에는 환불 처리되지 않으며 재생산을 해드립니다.(먼저 받으셨던 불량 인쇄물은 잘 포장해 놓으시고 재 인쇄물을 배송하시는 기사분을 통해 투프린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② 투프린트몰 업무 특성상 교환 및 반품에 제약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1. 정확하지 않은 배송으로 인해 다른 상품을 수령하였을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2.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3. 사전 문의 없이 상품을 반품하셨을 경우 수취거절 됩니다.
4. 인쇄 결과물에 대해서 원칙적으로 환급은 불가합니다. 투프린트몰의 과실로 판명난 경우, 고객님과 상담 후 해당 인쇄물을 재인쇄해 드립니다.
5.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에 연락 주시는 건에 대해서는 투프린트몰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투프린트몰의 과실로 인한 상품의 재배송료는 투프린트몰이 부담합니다.
③ 투프린트몰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환급할 수 없습니다.
1. 아래와 같이 이용자 과실로 인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 디자인 주문일 경우, 시안 확인 시 고객님께서 확실히 보지 못한 오탈자 교정은 투프린트몰에서 주문 취소 또는 환불, 재인쇄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인쇄중]이 확인되면 어떠한 경우에도 인쇄를 멈출 수 없습니다.
- 시안 확인 시 화면에서 보인 색상과 실 인쇄물의 색상이 다른 경우, 주문 취소 또는 환불, 재인쇄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모니터 색상은 RGB이며, 인쇄물의 CMYK와 색상모드가 다르므로 모니터로 본 색상을 인쇄로 똑같이 표현해 낼 수 없습니다.
- 또한 각각의 모니터도 다르게 표현되므로 모니터 색상과 다르다는 이유로 주문을 취소해 드리거나 재인쇄 또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보유하신 데이터로 파일 주문 시, 작업 사이즈 및 사용 프로그램의 장단점, 인쇄 색상을 고려하지 못한 작업, 프로그램 오류로 인한 사고, 기본적 인쇄사양이 지켜지지 않아서 발생한 인쇄사고 등의 문제에 대해서는 투프린트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재단 사이즈에 사방으로 여유분을 주지 않아 그림이나 글씨가 잘린 경우, 주문 취소 및 환불 재인쇄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 파란색을 사용하였으나 빨간색으로 인쇄물이 나온 것이 아니라면 색상으로 인한 재인쇄는 불가합니다.
- 포토샵으로 작업한 파일이나, 사진들의 해상도가 떨어져서 인쇄가 선명하게 나오지 않은 경우, 주문 취소 및 환불, 재인쇄가 불가합니다.
- 고객 주문 파일의 작업오류로 글씨나 이미지 등이 유실되어 인쇄되는 경우, 주문 취소 및 환불, 재인쇄가 불가합니다.
- 불법 성매매, 불법대출 등의 청소년 유해매체 및 불법영업에 활용되는 인쇄물은 자동 취소되어 파기 되며, 환불 및 재작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오류가 있는 인쇄파일 접수로 발생한 인쇄사고
- 이용자가 최종 확인(예: 교정보기, 인쇄승인) 후 발생한 인쇄 사고
- 이용자 본인이 직접적인 최종 확인 없이 전화 등의 방법으로 인쇄를 승인한 후 발생한 인쇄 사고
2. 아래와 같이 합판 인쇄로 발생하는 오차
- 색상 : 지정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정교한 인쇄 색상을 원할 경우 독판인쇄로 제작바람
- 규격: 재단 과정에서 3mm 정도의 오차 발생할 수 있음
- 수량 : 제작 과정과 후가공 시 5%~10%의 파지율이 발생할 수 있음
- 공급일 : 후가공 시 기후, 제작사의 일정에 따라 공급일자가 지연될 수 있음
- 기타 오차 : 투프린트몰이 판단하여 합판인쇄가 오차 원인인 경우
3.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의 환급 및 반품 신청 후 재화를 사용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투프린트몰 과실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18조(투프린트몰의 의무)

① 투프린트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투프린트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투프린트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투프린트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투프린트몰에 통보하고 투프린트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투프린트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투프린트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투프린트몰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투프린트몰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① 투프린트몰(연결 몰)이 링크시킨 웹사이트(피연결 몰)와 이용자의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때, 이용자의 게시물을 통한 웹사이트도 포함됩니다.
※ 몰과 몰이 하이퍼 링크로(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이라고 합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투프린트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투프린트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투프린트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투프린트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투프린트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투프린트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투프린트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투프린트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투프린트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한국소비자원(http://www.cpb.or.kr) 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투프린트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투프린트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 합니다

부칙 (2015.01.01.)

시행일 : 이 약관은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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